얼마 전 도쿄에 다녀왔습니다.
신칸센을 타고, 신 오사카에서 도쿄에 다녀왔습니다.
오랜만에 도쿄에 갔다와서 쓰려고 사진도 많이 찍고 정리도 해뒀는데 가장 먼저 쓰고 싶은 포스팅은 이 간식이네요.
포스팅 가장 마지막에 구입 가격, 성분 등도 정리했습니다.
이것저것 사먹어보고 경험해 보는 것이 점점 즐거워지고, 하나라도 더 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.
많이 경험하지만 그만큼 실패하는 것도 많은데 이 제품은 먹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.
너무너무 유명한, 도쿄하면 떠오르는 기념품인 도쿄 바나나 제품인데요.
도쿄 바나나 매장도 가볼 시간이 없어서 그냥 신칸센에서 먹을 도시락과 마실 거리를 사려고 들어간 슈퍼에 있길래 하나 집어왔습니다. 별별 웬만한 사진은 다 찍어왔는데, 편한 마음으로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 사진도 없네요.
각설하고, 바로 어떤 제품인지 더 소개하겠습니다.
도쿄바나나의 타르트버전인데요. 도쿄바나나는 많이는 아니지만 꽤 먹어봐서 그렇게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.
사이즈도 한입거리니까요. 근데 한입 베어무니 좋은 바나나 향이 감돌고 그 달콤함이 좋았어요. 표면에 훈제된 크림 브륄레까지! 지금보니 모양도 바나나 모양이군요! 보통 입으로 넣는다고 바쁘니, 다음에는 구입할 때는 조금 더 즐길 수 있겠어요.
겉은 바삭하고 바나나 향이 좋은 초콜렛으로 끝인 줄 알았는데요. 또 그 안에 캐러멜 소스가 더 있더라고요.
너무 달지도 않고, 소분해서 먹기도 좋고.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.
재 구입의사 100%
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도쿄 바나나 홈페이지 메인에는 소개가 안되어 있는 제품이네요.
도쿄바나나 오리지널, 파이, 건포도 샌드, 쿠키샌드, 카스텔라 등 종류도 많은데
도쿄바나나 공식 홈페이지에 한국어로도 잘 소개가 돼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가격
5개입 세금포함 842엔, 8개입 1,296엔
원재료
타르트 반죽(밀가루, 가공유지, 액란, 분당, 설탕, 아몬드파우더, 준초콜릿)(유성분 포함)(국내제조), 초콜릿, 가공유지(정제가공유지, 식물유지, 유지방) , 캐러멜소스, 설탕가공품, 바나나파우더, 건조노른자, 분당, 물엿과 덱스트린, 식물유지/가공전분, 트레할로스, 향료, 유화제(대두유래), 팽창제, pH조절제, 탄산 Ca, 착색료(캐러멜, 카로티노이드), 증점다당류, 산화방지제(V.C, V.E), 효소, 감미료(스크랄로스), 안정제(펙틴)
알코올 함량 - 불사용
특정 원재료 등 - 28 품목
밀 · 계란 · 우유 · 콩 · 바나나 · 아몬드
영양성분표시(1 개별포장당)
열량 - 117kcal
단백질 - 1.1g
지방 - 7.4g
탄수화물 - 11.3g
나트륨 - 0.03g
다른 일본의 맛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립니다.
다음 포스팅들을 참고해보세요!
댓글